합천군 ‘합천여행 온라인 자유이용권’ 상품개발 추진
합천군 ‘합천여행 온라인 자유이용권’ 상품개발 추진
  • 이해균 기자
  • 승인 2021.03.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지 숙박 레저 체험 음식 농특산품 등 관광관련 상품 하나로 묶어 할인
합천군은 3일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대비하여 4인 이하 소규모 개별 여행객 유치를 위한 합천여행 온라인 자유이용권 상품개발을 위한 관련부서 간담회를 가졌다.
합천군은 3일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대비하여 4인 이하 소규모 개별 여행객 유치를 위한 합천여행 온라인 자유이용권 상품개발을 위한 관련부서 간담회를 가졌다.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지난 3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대비하여 4인 이하 소규모 개별 여행객 유치를 위한 합천여행 온라인 자유이용권 상품개발을 위한 관련부서 간담회를 진행했다.

온라인 자유이용권(투어패스)이란 관광지, 숙박, 레저, 체험, 음식, 농특산품 등 관광관련 상품을 하나로 묶어 할인율을 적용하여 관광객에게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관광시설 전반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티켓 시스템으로 본 간담회에서는 합천여행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여행객의 최종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투어패스 상품개발에 대해 논의했다.

합천여행 투어패스는 여행객의 눈높이에서 당일권, 1박2일권, 2박3일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여 온라인 플랫폼 상에서 여행객이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는 구조로 합천의 관광지와 관련시설을 오랜 시간 체류할 수 있도록 하여 지역관광 활성화와 머무는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출발점이 될 것이다.

간담회에 참석한 관련부서 담당자들은 합천을 찾는 여행객들이 보다 즐겁고, 보다 편리하게 관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고, 그 의견들을 종합하여 체계적인 투어패스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간담회를 주도한 최용남 부군수는 “관광은 관련부서와의 협업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일이므로 이 간담회의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합천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만족과 안전함과 행복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개발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이해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