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추석맞아 하대동행정복지센터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2021-09-15     임원철 시민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하정미) 교직원 일동은 지난 14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온누리상품권(60만원)을 하대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 기탁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기부문화를 확산하여 따뜻한 사회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새로 부임한 하정미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학장은“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을 드리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힘들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는 고용노동부 산하 국책 특수대학으로 청년부터 중장년까지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현장실무 중심의 융합형 기술인재를 길러내는 선도적인 직업 교육기관이다. 지난 1977년 설립 이후 약 6만여 명의 기술인을 양성하였으며, 하이테크 개편 및 P-TECH과정 신설 등 꾸준한 학과 개편을 통해 첨단 신기술인력의 꾸준한 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다.

진주 폴리텍 정규과정인 주간 1년 전문기술과정 2022년 신입생 모집 기간은 올해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다. 총 교육생 24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입학문의는 진주 폴리텍 홈페이지 또는 전화(055-760-2222)로 가능하다. 임원철 시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