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본부, K-방산 선도기업 ㈜태광메카텍 금융지원

조근수 본부장 “㈜태광메카텍 지속 성장 위해 파트너로서의 역할 최선 다할 것” ㈜태광메카텍 포함 NH하나로골프클럽 회원사 ESG 경영 실천도 다짐

2023-06-15     차솔 기자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근수)는 6월 13일 ㈜태광메카텍(회장 이규태)과 ‘ESG경영 실천·K방산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실시하고 평소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이 많은 NH하나로골프클럽 회원들과 ESG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조근수 본부장과 ㈜태광메카텍 이규태 회장 및 NH하나로골프클럽 회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태광메카텍은 2004년 설립하여 변화·도전·창조의 3C 정신을 바탕으로 ‘명품생산, 완벽품질’을 이뤄낸 대한민국 대표 방산 부품제작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또한, ㈜태광메카텍은 ‘기후위기 대응과 ESG경영실천 릴레이 기부’ 및 ‘도내 위기가정을 돕는 기빙클럽’ 등에 적극 참여하여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실시하고 있다.

한편 행사에 동참한 NH하나로골프클럽 회원들도 스스로 참여할 수 있는 ESG경영에 대해 환담을 나누고, 적극적인 실천을 다짐하였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조근수 본부장은 “방산분야의 선도기업인 ㈜태광메카텍의 지속 성장을 위해 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ESG경영실천 기업에 대한 금융지원으로 기업들의 참여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차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