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인/신년인사] 윤한홍 국회의원 _ 모두의 삶이 충만하고 서로를 지켜주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길

대내외적 불안정성을 극복하고 밝은 미래가 펼쳐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24-01-12     이기암 기자
윤한홍

경남도민 및 창원시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용은 가정의 복을 기원하고 모든 재앙에서 가족과 친구를 지켜주는 하늘의 선행과 희망의 존재로 인식되어왔습니다. 올 한 해, 청룡의 기운을 가득 담아 한 분 한 분의 삶이 충만한 복을 가지고 서로를 지켜주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길 기대합니다.

경남도민 및 창원시민 여러분! 코로나 이후 경기회복을 기대했던 지난 2023년은 미중갈등,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 이스라엘-하마스전쟁 등으로 인한 원자재 가격변동, 물가상승 등 세계 경제를 위축시키면서 이로 인해 우리나라의 경제도 매우 어려운 현실에 직면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미래를 예견할 수 있는 지혜와 능동적인 변화로 슬기롭게 대처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데 끊임없는 노력을 하였으며, 이에 경남 미래 먹거리 발굴을 위한 원전 르네상스 정책과 조선산업 발전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포럼 등 원전산업 부활과 방산 및 조선업의 호조로 재도약의 꿈을 펼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

또한, 우리 마산회원구에서는 회성동 자족형복합행정타운 조성, 창원교도소 이전 및 서마산IC 선형개선, 마산역 미래형 환승센터, 마산자유무역지역 국가산단 전환 추진 등 마산의 발전과 도약으로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새해에도 대내외적 환경의 불안정성을 극복하고 대한민국과 우리 지역의 밝은 미래가 함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을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